본문 바로가기

Gossip/Hell Korea

2022년 11월 19일 "윤석열 퇴진 전국 집중 촛불"

728x90

페이팔로 개인 후원을 받는 것은 현행법상 위법 아니었나 싶은데...


"후원계좌"를 떡 하니 박아놓은 이 수상한 단체 "촛불행동"의 상임대표는 [김민웅].
어디서 많이 들어 본 이름인데, 다름아닌 더불어민주당 김민석의 형입니다.
즉 촛불행동이라는 단체에서 주관하는 모든 집회나 시위는 더민당과 연결이 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11월 19일 시위에 더민당 [강민정], [김용민], [안민석], [양이원영], [유정주], [황운하], [민형배(위장 탈당 후 무소속)] 총 7명의 의원들이 참가 하여 연단에서 연설까지 진행 했습니다.
[김민웅]은, 성범죄자 집단 더불어민주당 박원순 전 서울시장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 신상을 공개하여 [실형을 선고 받은 범죄자]입니다.
성범죄 2차 가해자이자 범죄자가 상임 대표로 있는 더민당의 하부 조직, "촛불행동"이라는 괴단체에, 실수로라도 후원을 한다든지 하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경찰이 갑자기 길을 막고 있기에 뭐지 싶었는데 이 시위 였나봅니다.

 

"외교 참사 윤석열 퇴진"

 

"외교 참사 윤석열 퇴진"

 

"외교 참사 윤석열 퇴진"

 

트럭 여러대가 동원 된 것이 보입니다. 행진의 마지막은 신용산역. 여기까지 와서 시위는 끝이 났고 다들 지하철 타고 집에 가더군요.

 

촛불... 이쪽이나 저쪽이나 발전이 없네요.

 

"야 가서 있지 촛불시위나 하라"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요즘 날도 덥고 해서 시위 하기는 좋은 날씨네요.


아래는 박노자 선생의 일침.


...애초 윤석열을 대통령 만들어 준 것이 문재인입니다.
윤석열 검찰 총장 임명한 것이 문재인이고, 자기들 말 안 듣는다고 물어뜯으면서 주가를 올려 준 것이 바로 더불어민주당이었죠.
문재인이 윤석열을 검찰 총장에 임명하지 않았다면, 임명한 후 괴롭히면서 "문 정권에 저항하는 지조 있는 투사"로 만들지 않았던들 지금에 이르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문재인을 지킨다면서 윤석열을 찍어댄 소위 "이니여리" 더민당 이낙연 지지자들이야말로 윤석열 당선의 일등 공신들.
문재인이 윤썩10을 지나가는 검사 A에서 검찰 총장, 나아가 대선 후보로 벌크 업 시키지만 않았어도, 이재명 싫다고 윤석열을 찍어댄 더민충들만 아니었어도, 윤썩10이 대통령이 되는 일은 없었을 겁니다.


이재명을 열심히 디스하고 있는 자칭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