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Animal

🐈어두운 다크 블랙 시티 나이트에 파묻힌 고양이들🐈

728x90

긔요운 고양 고양이들이 어두운 어두운 다크 블랙 시리어스한 야밤에 지나는 인간들을 현혹 한다는 무서운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겨울을 잘 날 수 있을까 좀 걱정 했는데 어떤 분들이 이미 집도 준비 해 놓으셨네요.

 

한시름 놨습니다. 그 날의 근황도 올라오네요.

 

서로 인사도 해요.

 

기묘한 자세.

 

달팽냥

 

인간들이여 이 땅에는 어인 일인가.

 

동글 동글 귀엽네요.

 

고등어 쪼꼬마미는 좀 소심해서 주로 은폐물 뒤에 숨어있습니다.

 

고개를 돌린 고양이.

 

식빵 자세.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애옹 말도 걸고 합니다.

 

공원에 물 나오는 곳도 있고 해서 큰 걱정은 안 되지만...

겨울을 잘 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