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정통고메함박스테이크 #도시락 #GS25 #편의점 #4600원 #함박스테이크

728x90

의점 도시락으로 함박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GS25의 "정통고메 함박스테이크"는 함박 스테이크가 하나 통째로 들어가 있는 도시락 제품입니다.


정통 고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가격은 4,600원입니다.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뚜껑은 초기형입니다.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관계로, 후기형은 이렇게 투명한 뚜껑으로 바뀌었습니다만, 습기가 차면 안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여전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커틀러리가 들어있습니다.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카운터에서 계산 하면서 하나 받아야 합니다.


성분표입니다. 중량은 425g, 열량(칼로리)은 653Kcal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700W(가정용)에서 2분 30초, 업소용(1000W)에서 2분 돌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겉 뚜껑은 분리하고, 안 뚜껑은 닫아 놓은 채로 돌리라고 하는군요.


초기에 나왔던 버전은 이렇게 뚜껑이 불투명한 소재입니다. 투명한 소재의 뚜껑은 안전 문제로 전자렌지에 돌릴 수 없기 때문인데요... 후기버전은 좀 두꺼운 반투명한 소재로 뚜껑 재질이 바뀌었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은 데우면 찌그러집니다.


일단 뚜껑을 열어보기 전에는 좀 볼품이 없는 구성처럼 보입니다. 검은 깨가 살짝 올라간 밥맛 밥에...


칠리소스가 약간 올라간 맥 엔 치즈... 이건 좀 맛납니다. 양이 적어서 감질 나네요.


정통 고메든 뭐든 지간에 한국인이라면 무조건 김치죠. 지겨운 볶은 김치입니다.


오이 피클입니다. 오이 피클과 볶은 김치 들어있는 투명한 용기는 분리 할 수 있으므로 데우기 전에 빼 놓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대단한 비주얼의 함박 스테이크가 등장합니다.


4,600원 짜리 편의점 도시락에 컬리플라워, 블랙 올리브 같은 야채들이 들어 있다니 놀랍네요. 뜨겁게 데워서 먹으니 맛이 그럴싸합니다.


함박 스테이크 자체에도 데미그라스 소스가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소스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함박 스테이크의 두께는 대략 이렇습니다.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4,600원이라는 가격은 다른 도시락과 비교하면 살짝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열어보면 4,600원이 결코 아깝지 않은 구성입니다.

함박 스테이크와 야채 조각까지 들어있고, 맛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컬리플라워 들어 있는 거 보고 조금 놀랐네요.

강력히- 추천 할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