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고진많 #고기진짜많구나 #GS25 #도시락 #편의점 #4000원 #고기

728x90

기가 진짜 많다는... 도시락을 사봤습니다.

이름부터 괴상합니다.

"든든하고 풍성하神 구나" 도시락입니다.

줄여서 '고진많'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만...

무슨 짓다만 이름 같고 그렇네요.


가격은 4,000원입니다. 중량은 494g입니다. GS25 도시락은 HACCP 인증 제품입니다.


열량은 885kcal입니다. 700W 전자레인지에 2분 10초 1000W 1분 40초 돌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성분표입니다. 위 사진에서 잘 안 보이는 것 같아서 좀 크랍 해 보았습니다.


그 이름처럼 고기가 진짜 많기는 하군요. 반찬이 일곱가지인데, 볶은 김치 하나 빼면 야채가 거의 없는 육식성 식단입니다.


밥 위에는 장식용 검은 깨가 곱게 올라갔네요. 밥이야 뭐 밥맛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단가 문제로 좋은 쌀을 쓰지 않기 때문에 맛이 그렇게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볶음 김치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는 유통 편의상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명엽채 볶음입니다. 명태포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맛은 그저 그렇네요.


성분표에 미니만두돈까스라고 있는 게 아마 이것인 것 같네요. 뜨겁게 데워서 먹으면 먹을만 합니다.


최저임금으로 계란 한 판을 살 수 없는 시대가 됐죠. 귀한 음식인 계란말이입니다. 대량생산하는 거라서 맛은 가정식으로 직접 하는 것 보다 떨어지지만 뭐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닭강정인 모양입니다. 성분표에는 안심치킨볼이라고 되어 있는데 그건 가 봅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땅콩도 살짝 묻어 있네요.


쇠불고기입니다. 성분표를 보니 미국산 소고기 앞다리살 이라고 합니다. 고기니까 당연히 맛은 있습니다.


제육볶음입니다. 성분표를 보니 국산 돼지고기 뒷다리라고 합니다. 약간 맵습니다만, 고기니까 맛있습니다.


"가성비" 따지는 요즘 트렌드에 아주 충실합니다.

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고기가 와장창 들어있습니다.

도시락 작명은 좀 많이 없어보이지만 내용물은 충실합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자연의 푸른 친구들이 전혀 없어서 이것만 먹다가는 고지혈증 걸리기 딱일 것 같습니다만...

뭐 편의점 도시락 먹으면서 건강 걱정까지 하기에는 우리 지갑이 너무 가볍죠...

4,000원 짜리 고기가 가득 찬 도시락에서 오늘도 시대의 눈물을 보게 되네요.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