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깐풍치킨덮밥 #도시락 #GS25 #편의점

728x90

보이던 도시락이 있어서 이번에도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번 것은 이름이 '깐풍치킨덮밥'이라고 하는군요.


저는 나만의 냉장고 앱으로 주문했습니다.


크기가 살짝 작은 편입니다.


예쁜 노랑색 수저가 들어있습니다.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으므로 계산하면서 점원에게 받아야 합니다.


성분표입니다. 가격은 3,300원. 중량은 400g, 열량은 695kcal입니다. 전자레인지 가정용 700W에서는 2분 40초, 업소용 1000W에서는 2분 돌리라고 되어 있네요.

3,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다보니, 구성이 단순합니다. 반찬은 딱 세가지입니다.


밥에는 후리카케가 약간 올라가 있습니다. 후리카케는 너무 적어서 장식에 가깝네요.


무 장아찌입니다. 맛은 뭐 평범합니다.


심심해서 무게를 재어보았더니 20g 나오는군요. 전자렌지에 데울 때는 이건 빼고 데워야 합니다.


오뎅 볶음이 들어있습니다.


깐풍 치킨... 그러니까 깐풍기(기는 닭을 의미합니다)라는 것 같습니다.


꽤 그럴싸 합니다. 소스가 나쁘지 않네요.


격이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한동안 4,000원 이상의 살짝 높은 가격의 도시락들이 계속 나오다가, 간만에 저가형 신제품이네요.

깐풍치킨... 그러니까 깐풍기라고 해야하나요... 나쁘지 않네요.

소스가 꽤 그럴싸합니다.

양도 그럭저럭 들어있고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식사 한 끼 때우기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