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씨제이] 쁘띠첼 스윗롤 프레시밀크

728x90

트에 가서 뭐 달달한 것이 없나 뒤적이다가 발견했습니다.

쁘띠첼 스윗롤...

편의점에서도 몇 번 본 것 같네요.

가격은 2,000원에서 2,5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프레시밀크 말고도 과일맛이 들어간 것도 있는 것 같네요.

처음에 이런 롤케익류를 보고는, 좀 긴가민가해서 사진 않았는데...

한번 모험을 해봤습니다.

53g에 185Kcal. 무려 생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마트에서 2,000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과일맛이 들어간 것들은 500원 정도 더 비쌉니다.

 

원재료는 나름 고급이네요. 벌꿀이 들어가 있어서 1세미만 영아에게 가급적 먹이지 말라는군요?

 

양이 무척 적어서 칼로리(185Kcal)는 뭐 크게 위협적이진 않네요. 여러개 먹으면 모를까...

 

종이 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양이고, 비닐 포장지를 떼어내면 안에 모양유지를 위한 비닐 한 장이 있어서 그것도 떼어냅니다.

 

접시에 옮겨 먹기는 좀 애매하고 그냥 수저로 퍼먹는 편이 낫겠네요.

런 컨셉의 제품이 전에 없었기에 사기 전에 좀 불안했는데, 먹어보니 꽤 괜찮네요.

달달하고 빵도 부드럽고 해서 달콤한 간식거리로 그만입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서 양이 좀 적다는 부분이 아쉽긴 합니다.

롤케이크가 먹고 싶지만 카페에는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끔 사먹을만 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