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실패...

728x90

리익스프레스 쇼핑은 늘 신중히 하기 때문에 실패가 거의 없는 편이었지만...

정말 최악의 대실패[링크]가 얼마전 있었습니다.

"전기 통하는 건 중국제를 쓰지 말라"는 우스개가 있지만 정말로 폭발이 일어날 정도의 사고가 일어난 것이죠...

아직도 저 때를 생각하면 속이 쓰리군요.

그리고 이번에도 주문을 실수해서 큰 돈은 아니지만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말았군요...


저번에 구입[링크] 했었던 렌즈 메탈 후드 중, 탐론 45mm 렌즈에 사용하는 67mm 메탈 후드가 어디에 부딪혔는지 찌그러져서 휘는 바람에 장착도 제대로 되지 않게 됐습니다.

결국 새로 구매해야 했는데...데.........

67mm를 사야하는데 실수로 62mm를 주문했네요....

62mm 필터를 쓰는 AFS 105mm VR 렌즈도 가지고 있어서 거기에 쓰면 상관 없기는 하지만...

다시 67mm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주문하고 12일 만에 도착 했습니다. 이 정도면 아주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제등기(Registered Air Mail)로 주문하면 R로 시작하는 등기번호를 받을 수 있고, 한국에서는 우체국을 통해 배달됩니다.


봉투를 뜯어보니 이런 식으로 겹쳐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77mm 후드인데... 저번에 구입한 것과 제품 설명이 조금 달라보이기에 구매해 봤습니다만.... 똑같네요.


62mm 후드입니다. 저번에 구매 했던 것과 모양이 살짝 다르지만 큰 차이는 없네요.


주문하지도 않은 렌즈캡을 하나 끼워주네요. 62mm 메탈 후드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


77mm 후드는 저번에 구입한 것[링크]과 좀 다를까 싶어서 구매 했는데, 똑같네요......

결국 헛돈만 쓰고 말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