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함박&계란 볶음밥 #편의점 #GS25 #도시락 #미니도시락 #3600원

728x90

통 GS25 도시락보다 살짝 작은 크기의 도시락이 새로 나왔습니다.

'치킨 마요 계란 덮밥'과 '함박 & 계란 볶음밥'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일단 함박 & 계란 볶음밥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마요 계란 덮밥은 이 [링크]에서 구경 할 수 있습니다.


함박&계란 볶음밥, 가격은 3,600원입니다. 통신사 포인트 10% 할인을 받을수 있지만, 얼마전부터 혜택이 축소되어 할인은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합니다.


기존 도시락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아담합니다.


등심돈까스 도시락과 크기를 비교 해 봤습니다. 기존 도시락 제품 사이즈보다 훨씬 작습니다.


스푼이 하나 들어가 있지만, 역시나 젓가락은 들어있지 않으니 계산대에서 하나 받아와야 합니다.


GS25 도시락들은 성분표를 참 보기 어렵게 만든다는 말이죠... 그나마도 두 쪽으로 나눠서 적어 놨습니다...


중량은 347g, 칼로리(열량)는 570kcal입니다. HACCP(해썹) 인증이네요.


오른쪽으로 볶음밥이 소복히 담겨 있고, 왼쪽으로는 반찬이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반숙 계란입니다. 엄청 맛납니다. 다만 전자렌지에 데우면 완숙이 되기 때문에 반숙으로 먹으려면 데우기 전에 빼 놓는 것이 좋습니다!


비엔나 소시지 반쪽과 파슬리가 들어 있습니다.


소스와 함박(햄버거) 스테이크입니다. 칸막이가 없어서 그냥 밥 옆에 쌓아 놓은 모양새입니다.


밥 위에는 파슬리가 약간 올라가 있네요.


찬 종류를 줄이고, 용기를 작게 만들어서 가격을 상당한 수준으로 낮추는 데 성공 한 것 같네요.

3,6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으로는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좀 기름진 것 빼면(그래서인지 570kcal나 됩니다) 맛도 나쁘진 않습니다.

반찬이 빠진 것 뿐이지 밥의 양은 기존 도시락보다 많거나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용기의 크기는 작지만, 양이 적다는 느낌은 안 듭니다.

간편하게 뚝딱 해치울 수 있는 작은 크기와 적당한 양, 맛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 할 만 합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