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낮도밤안 #함박 #편의점 #도시락 #GS25 #간식 #3600원

728x90

도밤안이라는 괴상한 이름의 도시락...도 되고 간식도 되는 물건이 나와서 사먹어 봤습니다.

낮도밤안... 이라는 이름은 "낮에는 도시락 밤엔 안주"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얼마전부터 GS25 도시락 이름을 누가 짓는지는 모르겠지만...

제품 이름들이 아주 막 나가고 있습니다.

진진많(진짜 진짜 많구나), 고진(고기 진짜 많구나), 완전크닭, 크면돼지 같은 제품명을 남발하더니 이제는 여기까지 왔군요.

뭐 맛만 있으면 상관없지만서도...

이런 이름 하겠다고 제안 올리는 사람이나, 결제 도장 찍어주는 사람이나...

무슨 생각으로 이런 이름을 짓고 있는지 한 번 물어보고 싶긴 합니다.


'낮도밤안 함박' 낮엔 도시락 밤엔 안주... 라고 해서 낮도밤안이라는 이름입니다. 나만의 냉장고 앱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가격은 3,600원.


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즉석섭취식품류 일부에는 포크나 스푼, 젓가락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납품단가 문제가 아닐까 싶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


성분표입니다. 젓가락 별도 제공된다고 써 있는데, 뜯어보니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주문 도시락이라서 그런건지... 이거 뭐 기준도 없고... HACCP(해썹) 제품입니다. 중량은 244g입니다.


밥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포장 용기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올리브, 당근, 칼리플라워 등이 들어있는 샐러드입니다. 맛있어요. 야채는 몸에도 좋죠.


맥 엔 치즈입니다. 전자렌지에 데우면 치즈가 녹아서 꽤 맛납니다.


성분표에는 허브맛 치킨으로 표기되어 있는 닭고기입니다. 머스타드 소스가 깔려 있습니다. 맛있네요.


단호박 조각과 호박롤, 고구마롤이라는 물건입니다. 이쁘게 생겼네요. 데워 먹으니 맛이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함박 스테이크 밑으로 양파가 깔려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 자체의 맛도 괜찮고, 양파를 깔아 놓은 세심한 구성이 매우 마음에 드는군요.


박은 햄버그를 일본식으로 발음한 '함바그'에서 온 말이죠.

뭐 발렌타인 데이가 아니라 안중근 사형선고일이라느니, 태극기 그릴 줄도 모르는 애들이 많다느니 하는 이상한 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나라에서 일본식 발음 차용한 낱말들은 그대로 두고 있는 것이 좀 웃깁니다.

여하튼 낮도밤안 함박은 꽤 괜찮습니다.

구성도 훌륭하고 함박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는데, 무척 잘 어울립니다.

밥이 안 들어있는데, 이건 장/단이 있겠습니다.

구성과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3,600원으로 적당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권할만 합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 / 다른 간식 구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