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대선칼국수 #경복궁 #종로 #통의동

728x90

복궁 주변에 있는 대선칼국수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칼국수와 수육을 파는 곳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4길 6 2층], 지번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35-42번지]입니다.

전화번호는 [02-723-9000]입니다.

 

맛집 구글 지도 [링크]

 

 

503 각하의 총애를 받던 송중기나 정우성 최강창민들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어쩌라고 싶지만 뭐 그렇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하는군요.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칼국수집 하면 뭔가 좀 개저씨들이나 들락거릴 분위기지만 대선칼국수는 도회적인 분위기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테이블입니다.

 

메뉴판입니다. 2017년 7월에 방문하였습니다. 칼국수와 수육을 시켜보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입니다. 색상만큼 맵진 않아서 먹을만 하더군요.

 

양파 마늘, 다대기 등이 곁들여 나옵니다. 꼭 국물 나오는 집에 가면 다대기 풀어 먹는 양반들이 있죠.

 

피클이 나옵니다. 삼삼하네요.

 

 

새우젓입니다. 수육을 시켜서 나온 것 같네요.

 

수육입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고기니깐요!

 

 

칼국수입니다. 멸치 국물 육수가 삼삼합니다. 괜찮네요.

 

국물이 탁하지 않고 면도 보다시피 얇은 편이라서 깔끔합니다. 괜찮네요. 명동칼국수 보다는 여기가 자리가 여유도 있고 나은 느낌적 느낌...

 

사람 복작복작한 명동 칼국수 보다는 여기가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업소 분위기랑 음식이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