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고메미트볼도시락 #도시락 #미트볼 #GS25 #편의점 #4600원

728x90

메 시리즈 도시락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네요.

이번엔 미트볼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직전에 나왔던 것은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링크]였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 함박 스테이크를 미트볼로 쪼개서 담은 것이고, 똑같은 도시락이네요.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과 가격도 4,600원으로 동일하고, 무게도 425g으로 동일합니다.

잘 어울리지도 않는 볶음김치가 코울슬로로 바뀐 것 빼고는 구성도 비슷합니다.

다만 칼로리가 653kcal에서 825kcal로 늘었습니다.


고메 미트볼 도시락, 가격은 4,600원입니다.


중량은 425g, 열량(칼로리)은 825kcal입니다. HACCP 마크가 보이는군요.


성분표만 확대 해 봤습니다. 미트볼은 CJ에서 납품 받는다고 합니다.


밥입니다. 검은 깨가 약간 올라가 있습니다.


오이 피클 약간입니다.


코울슬로입니다. 성분표에는 코울슬로우라고 되어 있네요. 볶음김치보다 이게 훨씬 더 잘 어울립니다. 그놈의 김치... 그나마도 볶아버리면 유산균이 영양소는 날아가버리고 소금에 절인 섬유질만 남는 최악의 반찬이죠.


맥엔치즈가 약간 들어있습니다.


데우면 이렇게 근사해집니다만, 양이 적다는 점이 아쉽네요.


미트볼은 반투명한 뚜껑으로 덮여 있습니다.


미트볼이 6개, 칼리플라워를 비롯한 야채 친구들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데우면 이런 모습입니다.


먹을만합니다.

미트볼이 상당히 맛나는 편입니다.

검은 올리브나 당근, 칼리플라워 같은 것들도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볶음김치를 과감히 빼고 코울슬로를 넣은 결단에는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아주 훌륭합니다.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주문을 할 수 없다는 점이 안타깝네요.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