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iPhoneSE #case #아이폰SE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직구

728x90

이폰SE(iPhoneSE)는 옛날 iPhone5, iPhone5s와 똑같은 모양에, 내부는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3D 터치 기능은 없지만, 성능은 나왔을 당시의 최신 부품을 사용해서 아이폰6과 비슷 혹은 그 이상이라고 합니다.

생긴 모양은 아이폰5와 똑같아서, 케이스도 아이폰5 용을 끼우면 딱 맞습니다.

아이폰 SE용 케이스는 국내 쇼핑몰에서는 종류도 몇 가지 없고, 가격도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럴 때는 역시 알리익스프레스죠.


Registered Air Mail(국제등기)로 주문하고 난 지 22일만에 왔습니다.


포장이 엄청나게 꼼꼼합니다. 뽁뽁이로 엄청 싸여 있네요.


힘들게 꺼냈습니다. 이런 든든한 포장이라니 KIBUN이 좋군요...


비닐 포장지에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 너 좀 멋있어~


심플하게도 제품만 달랑 들어있습니다.


'오늘 너 좀 멋져!'라는 문구가 반전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거울에 비춰보면 똑바로 보이겠죠.


안은 특별한 처리는 없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이며, 겉이 맨질맨질 꽤 기분 좋네요.


아래 위 모두 막을 수 있는 제품인 줄 알고 샀는데... 상단과 하단이 뚫려있네요. 힝입니다. 잘못 떨어지면 폰이 상할 수 있습니다.


무음 모드 레버와 볼륨 조절 버튼 구멍입니다.


카메라 부분입니다. 마감이 나쁘지 않네요.


아이폰 SE에 끼워본 정면 모습입니다.


뒷면은 이렇게 되는군요.


볼륨 조절 버튼 등은 정확히 들어맞습니다.


다만 위 아래가 드러나 있는 관계로, 잘못 떨어지면 모서리가 상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무게는 약 11g 정도 나가는 군요.

들맨들한 재질로 손에 잡았을 때 느낌이 꽤 좋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미니멀하고 깔끔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포장도 지나칠 정도로 꼼꼼하네요.

한국까지 오는 게 좀 오래 걸린다는 거랑, 아래 위가 드러나 있어서 잘못 떨어지면 모서리가 상한다는 단점이 있으므로... 모두에게 권하기에는 좀 애매합니다.

셀러 링크는 [여기]입니다.

저는 국제등기 배송비 포함하여 4.81$에 구매 했습니다.


다른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물건들 구경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