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홈플러스 #전자 #디지털 #체중계 #저울 #TESCO

728x90

느 날 홈플러스에 갔다가...

체중계를 엄청 싸게 팔고 있기에 충동구매를 해 버렸습니다.

정가가 2만 얼마 하던 거였는데 만원 미만에 팔고 있기에 덥썩 사버렸어요...


TESCO LCD Digital Scale, 테스코 LCD 디지털 체중계입니다. 울트라 슬림이라고 합니다.


박스를 까보니 설명서와 본체가 들어 있군요.


표면이 유리라서 젖은 발로 올라가지 말라는 주의사항이 붙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스티커는 쉽게 뗄 수 있네요. 그 분이 생각나는 노랑색입니다. 이쁘네요.


뒷면은 이런 구조입니다. 당연히 평평한 바닥에 놓고 사용해야 합니다.


위에 올라가면 자동으로 켜지고, 안 쓰면 알아서 대기모드로 돌아갑니다. 칼리브레이팅 과정 없이 올라가면 바로 측정됩니다. 편리하네요. 아 그런데 살이 너무 쪘네요... 앙대....


마음에 듭니다.

슬림하고 올라가자 마자 바로 측정되고, 색깔도 이쁘고 디자인도 군더더기가 전혀 없습니다.

추천 할 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