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알리익스프레스 #Baldr #온습도계

728x90

내용으로 사용 할 온도계와 습도계(온습도계)가 필요해져서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보았습니다.

여러가지를 두고 고민고민을 거듭한 끝에...

셀러[링크]에게서 온습도계를 구매 했습니다.

제일 심플하고 이쁘면서도 온도계와 습도계 기능이 동시에 있는 걸 고르고 고른 끝에 결정 했습니다.

발더(BALDR)라는 회사의 제품인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팔기에 중국 회사인가 했는데, 브랜드 자체는 미국 회사[링크]인 것 같네요.


15일 정도 소요 됐습니다.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알리익스프레스 표준 운송)으로 옵니다. 국제 등기(Resisterd Air Mail)이므로 우체국 택배로 운송장 번호를 택배 앱 등에 등록하면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잘 포장되어 있네요.


하나는 까망, 하나는 하양을 시켰습니다.


델라웨어의 Baldr에서 디자인하고 생산은 중국에서, 라고 써 있습니다.


TH0119WH1, TH0119BL1은 모델명인 것 같네요.


종이 박스 안에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작은 설명서가 딸려옵니다.


크기는 아담합니다. 제일 깔끔하고 심플한 것을 골랐습니다.


미국에서 디자인한 거라서 그런지 섭씨/화씨(C/F) 변환 버튼이 있습니다. 마일과 인치 섭씨를 쓰는 미개한 미국인들... 심지어는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뽑다니!!!


까망색입니다. 하얀색도 깔끔했는데, 까망도 꽤 괜찮네요.


위는 기온, 아래는 습도가 표시됩니다.


크기는 아주 아담해서 휴대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다만 실내용으로 실외에서 쓰기는 어렵습니다.


뒤에는 벽에 걸 수 있는 홈과 지지대, 배터리 챔버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CR2032 버튼 전지를 사용합니다. 다이소나 마트에 가면 구할 수 있습니다. AAA나 표준형 전지가 아닌 점은 아쉽습니다.


엇보다 모양이 너무 이쁩니다.

제조사 로고 같은 것 없는 심플하고 아담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현재는 하나에 운송비 포함해서 7.45$에 팔고 있습니다.

현재 환율으로 카드사 수수료 등 포함하면 약 9,000원 쯤입니다.

버튼 전지 CR2032를 사용한다는 단점 빼고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