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돈까스카레 #도시락 #편의점 #이마트24 #4300원 #이요리

728x90

드미 편의점(이마트24)에는 거의 안 가는데요, 신세계 계열이라는 것도 꺼림찍하고 적립, 할인, 이벤트 등에서 GS25가 너무 월등하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몸이 아파서 멀리 나가기도 힘들고 그래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위드미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돈까스 카레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300원.


즉섭섭취식품, 내용량은 456g입니다.


HACCP 인증을 받았네요. 수도권 GS25에서만 해썹 인증 제품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위드미 도시락도 해썹이라니 약간 정도 신뢰감이 상승...


성분표입니다. 보기 좋게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마음에 듭니다. 브랜드 이름이 eYOLI인데, e마트에서 나오는 요리라고 그렇게 지은 모양입니다. GS25의 YOU US도 그렇지만 콩글리시 이상해요...


구성은 단출합니다. 카레 + 돈까스 + 밥 + 단무지 끝.


단무지가 좀 들었습니다. 센스 없이 분리되는 그릇이 아니어서 전자제인지에서 같이 데워집니다. GS25 도시락들은 대부분 이런 반찬들은 분리되는 그릇에 들었죠.


돈까스 밑으로는 밥이 깔려 있습니다. 밥의 양이 꽤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


카레 위에는 파슬리 가루가 살살 올라가 있네요. 카레는 꽤 맛납니다.


돈까스는 양이 살짝 적은 느낌입니다. 맛은 적당하네요.


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구성이라든지 디테일에서는 아직 GS25 도시락 만큼은 아니네요.

품질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개선해야 할 점들이 좀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서, 남에게 권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밥의 양이 많은 건 참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