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모둠초덮밥 #편의점 #도시락 #GS25 #4900원

728x90

침마다 바나나 사러 GS25[링크]에 가는데요, 어느날 이런 걸 발견했지 뭡니까...


모둠초덮밥, 가격은 4,900원입니다. 8월 신상이네요...


성분표입니다. GS25는 HACCP 인증 받은 공장에서 만듭니다. 중량은 325g, 열량(칼로리)은 514Kcal입니다.


플라스틱 수저가 하나 들어 있습니다. 젓가락은 안 들어있기 때문에 카운터에서 계산 하면서 하나 꼭 받아야 합니다.


수저와 함께 미니 초간장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6ml입니다.


4,900원으로 가격은 상대적으로 비싼 편. 내용물이 은근히 화려합니다.


왼쪽부터 갓절임, 초생강채, 와사비가 들어 있습니다. 와사비에 간장을 부었더니 넘쳐요... 이 상태에서는 붓지 마셔요.


빨간 날치알이 예쁘게 올라가있습니다.


게맛살이 들어있습니다. 맛이야 게맛살 맛입니다.


새우 한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새우맛입니다. 왜 뷔페 가면 나오는 그 새우있죠.


가리비가 예쁘게 손질되어 들어가 있습니다. 가리비 저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뭐 그냥저냥 먹을만 하네요.


하얀 날치알도 이쁘게 올라가 있습니다.


문어 한 조각도 들어 있습니다.


단히 맛있다거나 한 건 아니지만, 이 가격으로 국내 편의점에서 초밥 비슷한 것(초밥은 아니고 초덮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의의가 있겠네요.

초밥 재료로 흔히 나오는 새우, 문어 같은 게 위에 조금씩 올라가 있고, 밑으로는 계단 지단과 버무린 밥이 깔려 있습니다.

와사비와 간장이 들어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제가 GS25 자주 가는 건 여러 편의점 중에서 그나마 가낭 낫고 이런 재미있는 제품들을 종종 만날 수 있어서입니다.

아이디어가 상당히 재미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 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