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아보카도새우치즈그라탕 #간식 #편의점 #3500원

728x90

보카도+새우+치즈 저는 다 좋아합니다.

저걸 죄다 섞은 물건이 있어서 GS25에서 집어 왔습니다.

맛있는 것만 섞으면 맛이 있을 것 같지만 사실 다 그렇지는 않죠.

몸도 안 좋고 아침에 비몽사몽 한 상태에서 가서 생각없이 눈에 띄기에 구입 한 것인데요...


이름이 길기도 합니다. 아보카도 새우 치즈 그라탕... 가격은 3,500원입니다. 까만 플라스틱 포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성분표입니다.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 ㅠㅜ 중량은 204g, 열량(칼로리) 정보는 없네요. HACCP 인증 제품입니다.


재료들이 마구 섞여 있습니다. 위로는 모짜렐라 치즈가 살살 올라가 있네요.


새우알이 보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흔히 마트 등지에서 파는 냉동 새우 정도.


꼰깔리에(파스타의 한 종류)가 몇 개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운 모습입니다. 모양 자체는 그렇게 맛난 모양은 아니네요.


음... 아침에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꼰깔리에... 콘갈리에라고도 하고 아무튼 소라 닮은 파스타를 저리 부릅니다)도 들어있고 아보카도, 감자 튀김 등등이 적당히 들어 있어서 은근히 알차네요.

가격이 은근히 비싼 감이 있고, 양이 좀 적은 거 빼고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는 주문 할 수 없어 아쉽네요.


다른 간식거리 구경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