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모두의정찬 #도시락 #GS25 #편의점 #3900원

728x90

두의 정찬이라는 도시락이 새로 나왔기에 구입해 봤습니다.

모두의 정찬이라니 무슨 일본 게임 이름 같군요...


YOU US 브랜로,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합니다. 가격은 3,900원입니다. "정/성/가/득/담/은" 이라고 하는군요. 요즘은 왠지 김혜자 씨 얼굴이 안 보이는군요?


HACCP(해썹)인증 마크가 있네요. 중량은 427g에 열량은 720kcal입니다. 700W 전자레인지에 2분 10초, 1000W 전자 레인지에 1분 40초 데우라고 하는군요.


밥입니다.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네요. 맛이야 밥맛입니다.


미트볼입니다.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고기니까... 맛은 그럭저럭 좋은 편입니다.


볶은 김치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유통 편의를 위해 김치를 볶아서 넣습니다.


우엉입니다. 맛이야 뭐 우엇 맛이겠죠. 별 맛은 없습니다만 섬유질 섭취는 중요하니까요.


장조림입니다. 맛있네요.


돈까스 같은데... 독특한 것은 해바라기씨 같은 견과류가 올라가 있습니다.


브로콜리와 소시지입니다. 소시지는 식감이 쫀득쫀득 하네요. 브로콜리 맛은 뭐 그저 그렇습니다.


놀랍게도 찜닭이 들었습니다. 왜 당면이랑 감자랑 넣고 약간 매콤하게 볶아 먹는... 맛은 그럴싸합니다.


기름이 굳어서 이런 모양인데, 데우면 그럴싸한 모양이 됩니다. 맛은 나쁘지 않지만 양이 좀 적은 편입니다.


GS25 도시락은 언제나 소위 "가격 대 성능비(가성비)"가 좋습니다.

모두의 정찬 도시락도 구성은 괜찮네요.

반찬 가지수도 다양하고 우엉 우엉 같은 거 빼면 그럭저럭 다 맛납니다.

가격도 3,900원으로 4,000원을 넘지 않는 수준입니다.

찜닭이 조금 적어서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추천 할 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