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치즈칠리핫도그 #GS25 #간식 #군것질 #YOUUS

728x90

어도 먹어도 배가 고파서...

GS25에 가서 뭐 간식으로 먹을 만한 것이 없나 보았는데...

별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 먹어본 걸 하나 샀습니다.


치즈칠리핫도그입니다. YOU US 브랜드로 GS25에서만 판매합니다.


가격은 2,500원. 비싸네요... 중량은 143g, 열량은 224kcal입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해썹)을 받았네요.


성분입니다. 주성분은 빵과 돼지고기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양입니다. 비주얼이 좋다고 하긴 어렵네요.


곱게 간 체다 치즈 가루가 살살 올라가 있습니다. 소스는 살짝 매운 맛이 감도는 칠리소스입니다.


데우면 이렇게 됩니다. 치즈가 살살 녹았네요. 700W 전자레인지에 1분 데운 결과인데, 한 20초 쯤 더 데워도 될 것 같습니다.


은 그저 그렇네요.

소시지 식감을 조금 더 기대했는데 어딘가 많이 모자란 느낌.

치즈 탓인지 가격도 좀 비싼 편이고 추천 하기는 어렵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