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동네치킨집 세가닥 대박치킨 독산점

728x90

느날 가까운 곳에 치킨집이 생기더군요.

집 주변에 먹자골목이라면서 뭔가 술집들이 잔뜩 모여있는 골목이 있는데, 영 아닌 가게들만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반복하는 곳입니다.

"세가닥 대박치킨"이라는 가게가 생겨서 이건 얼마나 가려나 싶었는데 나름 롱런 중입니다.

근처에 2호점도 생기고...

잠깐 찾아보니 대구가 본거지인 프렌차이즈더군요.

독산동 먹자골목(맛나는 거리) 끄트머리 쯤에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골목에만 치킨을 파는 곳이 대박치킨 제외하고도 다섯군데 쯤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1019번지], 도로명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로75길 9]입니다.

전화번호는 [02-852-2274]입니다.

세가닥은 한 때 날리던 일본의 게임회사 SEGA 이야기가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착한'닥'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뭔소리...?

완전 #아무말대잔치 로군요...

좁은 가게라서, 안에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없는 건 아니지만 테이크 아웃하는 편이 낫습니다.

닭들이 줄줄이 늘어서 있네요.

좀 그로테스크하게 보이기도 하는군요. 모... 목이...

후라이드 치킨도 최근에 팔기 시작하긴 했는데, 아무튼 치킨 가게는 아니고 이렇게 옛날식 시장통닭이라고들 하는... 통튀김을 5,900원에 팝니다. 저렴한 편입니다.

이렇게 보니 좀 불쌍해 보이네요... 아무튼 가격은 저렴한데 별 맛은 없습니다.

소스, 치킨무나 기타 등등은 물론 다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맥주도 팔기는 하는데 뭐 한국맥주는 물이나 탄산음료 대신 마시는 거죠...

저 통닭튀김보다는 닭강정이 더 맛납니다. 작은 것이 5,500원 큰 것은 8,500원. 사진은 大크기입니다.

매운 맛도 있고, 사진은 순한 맛입니다.

떡이 드문 드문 들어가 있습니다. 맛나네요.

닭강정이 더 낫군요. 닭강정은 맛나는 편입니다.

 

산동 먹자골목에 치킨집들이 워낙에 많다보니, 어지간해서는 살아남기가 어렵습니다.

대박치킨처럼 가격이 저렴하다거나 하는 차별화 포인트가 있어야하죠.

닭강정이 비교적 저렴하고 맛나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크리스피 치킨도 시작한 것 같은데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