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vent

[11번가 경품] 스위스 커버 카드 홀더 목걸이

728x90

가 경품운이 좀처럼 없어서... 라기 보다는 보통 경품 응모를 귀찮아서 안하다보니 이런 거 당첨이 잘 안 되는 편인데...

11번가에 마일리지 300점으로 응모하는 행사에 당첨된 것이 아니겠어요?

희야 세상에 이런 일이....

너무 기뻐서 그냥 기록삼아 남겨봅니다.

참고로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할 수 있고, 당첨은 한 달에 한 번만 가능다고 합니다.

한 번 당첨되면 그 달은 더 응모 할 수 없어요.

 

Swiss Cover 스위스 커버라는 브랜드군요. 스위스 뚜껑?

 

소비자가격 15,900원이라.... 당첨되니 배송도 빨리 오고 기분 좋네요. 사실 이런 거 하나 필요했는데 운이 좋았습니다.

 

아주 곱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색상은 뭔가 그 분이 생각나는 노랑 노랑이네요.

 

끈도 이쁘게 노랑색입니다. 음... 제가 검은 옷은 자주 입는 편인데 이건 너무 눈에 띄겠군요. ㅡ,.ㅡ

 

끈이 나름 고급입니다. 그리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고, 연결 고리 부분도 튼튼한 금속으로 잘 마무리되어 있네요.

 

뭐 대단한 경품에 당첨된 것은 아니지만 기분이 좋아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