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6미만족 #주먹밥 #간식 #편의점 #GS25 #2600원

728x90

가 좀 고프고 밥 해먹기는 귀찮고 해서...

편의점에서 뭐 요기 할 것이 없나 해서 둘러보다가 하나 사온 것이, '6미만족 주먹밥'이라는 물건입니다.

육미라니 뭐 종로에 있는 유명한 술집 이름 같고 그러네요.


가격은 2,600원입니다. 약간 저렴한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한 가격이네요.


성분표입니다. HACCP(해썹) 인증을 받았네요. "6가지 맛을 한꺼번에 먹고 즐기자!"


젓가락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중량 244g, 열량(칼로리)은 723kcal입니다.


주먹밥...이라고 합니다만 네모란 밥입니다. 그리고 하나는 주먹밥이 아니고 찐빵이네요.


찐빵입니다. 귀엽긴 한데 맛은 없습니다. 아주 약간의 팥고물이 들어있습니다.


새우튀김이 올라가 있는 자칭 주먹밥입니다. 맛은 없습니다.


분쇄가공육 떡갈비가 올라간 주먹밥입니다.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계란 지단과 마요네즈 샐러드가 올라간 주먹밥(?)입니다. 맛 없습니다.


계란말이가 올라갔습니다. 아래에 깔린 밥은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아마 전주비빔밥 삼각김밥에 들어가는 밥인 것 같습니다. 역시 맛은 없습니다.


돼지고기 볶음과 깨가 좀 올라가 있습니다만 고기는 맛나지만 역시나 전체적으로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먹밥이라고는 하는데 일단 밥은 그냥 네모반듯하게 잘라 놓은 형태입니다.

크기가 좀 커서 한입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밥도 부슬부슬해서 뭉치지가 않고... 먹기가 아주 불편합니다.

고명(토핑)이라고 올라간 것들도 영 맛이 없고요...

전체적으로 비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