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주먹밥세트 #NEW #GS25 #편의점 #2900원

728x90

먹밥 세트가 리뉴얼되어서 나왔습니다.

주먹밥이라고 해서 'Zoo'라고 적어놨네요...

대체 이런 이름 누가 짓는 것인지...

아무튼 예전 주먹밥세트[링크]는 양은 좀 적었지만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새로운 주먹밥세트도 나쁘지 않네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성분표입니다. 중량은 266g, 열량(칼로리)은 526kcal입니다.


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도시락 제품과는 다르게 카운터에서 챙기지 않아도 되겠네요.


어묵이 들어있습니다. 버섯 모양........ 인 것 같기는 합니다만. 아무튼 그 모양이 심히 괴이하네요. 그 뒤에 삼각형 모양 주먹밥이 들어있습니다. 주먹밥도 어묵도 맛은 평범하네요.


ZOO 주먹밥세트인지는 몰라도 동물의 수급 모양 찐방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판다네요. 다른 동물 모양 찐빵도 있습니다. 맛은 없습니다. 앙꼬도 없고 그냥 밀가루 덩어리... 모양은 귀엽네요. 헤벌쭉...


소시지 슬라이스 한 장과 약간의 튀김이 들어있습니다. 뜨겁게 데우면 먹을만 합니다.


튀김 찍어 먹으라고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우기 전에 그릇을 빼는 것이 좋겠습니다.


유부초밥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간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밋밋합니다.


김 소스 빼고는 간이 다 약합니다.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 같긴 합니다.

그래서 막 집어먹기에 좋은데, 간이 약하니 어딘가 살짝 심심하고 그렇네요.

식사로 하기에는 좀 적은 양이고, 간식으로 먹기에는 또 살짝 양이 많습니다.

애매한 가격과 애매한 양입니다.

컵라면 하나 곁들이면 딱 맞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