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가벼운한끼 #도시락 #GS25 #편의점 #다이어트

728x90

미밥상 닭가슴살 도시락[링크]가 단종되고, '가벼운 한끼' 도시락이 새로 나왔습니다.

닭가슴살 도시락도 나름 다이어트 식단이었습니다.

두부라든지 달걀이라든지 등등이 들어있었는데, 이 '가벼운 한끼' 도시락도 닭가슴살 도시락과 같은 컨셉입니다.


'가벼운 한끼' 도시락, 가격은 4,200원입니다. 닭가슴살 도시락은 3,800원이었는데 가격이 400원 올랐습니다.


HACCP(해썹) 인증 제품입니다. 중량은 342g, 열량은 385kcal입니다. 전자렌지에 내피 용기만 데우라고 되어 있습니다. 가정용 전자렌지(700W)에 50초, 업소용 가전렌지(1000W)에 30초 데우라고 되어 있군요. 사실 데우지 않아도 먹을만 합니다.


성분표입니다.


아주 큼지막한 김밥 세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김밥이 아주 튼실합니다. 꽤 맛있네요. 안에 햄 대신에 소시지 같은 게 들어가 있는데, 보시는대로 대단히 굵습니다.


잘게 찢은 닭가슴살과 브로콜리입니다. 맛은 딱히 없지만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삶은 고구마입니다.


삶은 계란입니다. 아마 이게 이 도시락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싶네요. 정부의 방역 실패로 인해 귀한 음식이 됐죠. 최저임금 가지고는 계란 한 판을 못 사는 나라가 됐습니다. 헬죠센...


게맛살...입니다. 성분표에는 꽃맛살이라고 되어 있군요. 뭐 다들 알고 있는 그 게맛살입니다.


내피 그릇에는 오목한 홈이 파여 있어서 들어내기 쉽습니다.


그릇을 들어내면, 밑에는 오리엔탈드레싱 소스와 샐러드가 들어있습니다.


실곤약이 들어있습니다. 칼로리가 0이라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포만감을 얻기 위해 먹곤 하는 음식입니다. 샐러드 구성이 꽤 좋습니다.


격이 400원이 더 비싸져서 4,000원대가 되었습니다.

4,000원을 돌파한 가격이 조금 아쉬운 거 빼고는, 도시락 자체 구성은 꽤 괜찮습니다.

특히 실곤약을 넣은 샐러드라니 아이디어가 좋네요.

소스 뿌려 먹으면 맛도 좋습니다.

김밥도 상당한 품질이고, 닭가슴살이나 브로콜리도 마음에 듭니다.

양이 좀 적다는 게 안타깝기는 하지만 다이어트 도시락이 컨셉이고 각각 품질들이 좋아서 단점이라고 할 수는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많이 먹는 사람이 이것만 먹으면 반드시 배가 고플 수 밖에 없습니다.

칼로리가 밥 한 그릇 수준입니다.

컨셉과 구성이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는 아주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추천 할만 합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