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차돌두루치기 #도시락

728x90

도시락이 나와서 이번에도 구입해 봤습니다.

이번 도시락은 #차돌두루치기 #도시락 이라고 합니다.


차돌두루치기 도시락, 가격은 4,500원입니다. 살짝 비싼 편이네요.


정말로 차돌양지(호주산)이 들어가 있네요. 중량은 417g, 열량은 632kcal입니다. 700W 전자렌지에 2분 40초, 1000W에는 2분 데우라고 하는군요.


밥은 뭐 평범합니다. 쌀은 24.82%니까 도시락의 1/4 정도군요.


볶은 김치입니다.


생김치는 냄새가 심하고 금방 상하기 때문에 유통 편의를 위해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감자 볶음입니다.


마늘, 양파 등이 같이 들어갑니다. 평범합니다.


오뎅볶음입니다.


조각이 좀 자잘하게 작은 편입니다. 역시 평범합니다.


계란말이 한 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포인트로 빨간 고추조각 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귀엽네요.


명이 나물입니다.


명이 나물은 투명한 그릇에 따로 담겨 있으므로 데우기 전 빼냅니다.


절임 같은 맛이 나네요. 괜찮습니다. 식감도 좋네요.


주찬인 두루치기입니다. 콩나물과 깨가 아주 예쁘게 올라가 있군요.


저는 플라스틱 용기 그대로 데워먹으면 알레르기가 생겨서, 꼭 덜어서 데웁니다. 작은 종지에 덜어 본 모습입니다.


살짝 맵습니다.


주산 차돌양지(15.13%)로 만든 주찬은... 별 맛은 없네요...

좀 맵기도 하고...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평범해서, 살짝 비싼 가격에 비해서는 그저 그렇습니다.


다른 #도시락[링크] 구경하기

반응형